검색

무안군, 도시브랜드 선정 군민 선호도 조사 실시

우리 지역 BI 직접 뽑아주세요

가 -가 +

장병기
기사입력 2020-11-24

▲ 무안군청 전경 (사진=무안군)  © 장병기


[대한뉴스통신/장병기 기자] 무안군이 새로운 군 도시브랜드 최종 확정을 위해 11월 24일부터 29일까지 군 홈페이지를 통한 군민 선호도 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. 

 

군은 무안군의 정체성과 미래 발전상을 반영한 도시브랜드 구축을 위해 도시브랜드 및 BI(Brand Identity) 개발 용역을 시행중에 있다.

 

그 동안 용역의 결과로 「전남의 수도, 플랫폼 무안」, 「황토골 무안」, 「무안감성 무한감동」등 3개 브랜드네임이 도출되었으며, 각각의 안에 대해 개발된 디자인 후보안 15개 중 군민 선호도 조사를 통해 BI를 최종 확정할 계획이다. 

 

군 관계자는 “군정의 결정과정에 군민이 직접 참여함으로써 군정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군민들이 직접 마음에 드는 BI를 선정할 수 있도록 선호도 조사를 실시하게 되었다”며 “무안군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는 우수한 BI가 선정되도록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”고 말했다. 

 

한편 선호도 조사 참여는 군 홈페이지(http://www.muan.go.kr)에 접속해 하단에 위치한 팝업존 중 ‘도시브랜드 선호도 설문조사’를 통해 하면 된다.

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
URL 복사
x

PC버전 맨위로

Copyright ⓒ 대한뉴스통신. All rights reserved.